[7월 16일 조연심의 #네컷하루 #네컷오늘]
하나, 미뤄놓았던 대한민국 최고 취미사이트 #클래스101 MD 미팅을 다녀왔어요. #퍼스널브랜딩에도공식이있다 교보문고 자기계발 베스트셀러에서 보고 클래스 개설을 제안하게 되었다고. 함께 했던 엠유 CMO #오형숙 대표 덕분에 수월하게 회의 마치고 개설을 위한 단계들을 해 나가기로 했어요. 주제는 직장인과 프리랜서를 위한 #퍼스널브랜딩이에요.
둘, 진짜는 시간을 더해야 가려지는 법! 근 10년이 되어가는 인연이라 서로의 장단점을 다 알게 되어 더 찐한 관계가 되어가는 듯해요. #윤정희 이마주 대표님이 용산으로 이전하신 후 첫 만남이었어요.,
31층 오피스텔에서 한강 넘어 #국회의사당이 환하게 보이는 멋진 곳에 터전을 마련하셨어요. 진짜 따뚯한 기운이 뽈뽈 뿜어나는 찬란한 햇살이 쏟아지는 멋진 곳이에요. 대표님, 대박 나기를 기도해요.
셋, 이리 멋지고 맛난 곳을 잘 알고 계시는 #윤정희 대표님이 픽한 일식 소고기 샤브샤브 & 스페셜회모듬!
참 고급진 분위기에 저절로 대화가 이어지는 묘한 곳이었어요. 잘되는 사람에게는 그에 맞는 사람들이 모이는 법이라며 함께 해서 든든하다고 토닥이며 헤어졌답니다. 긴 인연 이어감을 감사하며 오늘 저녁도 잘 먹었습니다.
넷, 저보다 엠유 멤버들을 더 챙겨주시는 #양진 #출산육아교육협회 이사장님! 하루종일 강의가셨던 대구에서 케잌 받았는데 엠유 멤버스 선물로 주시겠다고 두 개나 받아오셨어요. 입에서 사르르 녹는 이름모를 맛난 케잌, 진심으로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늘 행복하지는 않아도
많은 순간 행복해지려고 노력하는 중입니다.
여러분의 #네컷하루는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