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이버 오디오클립x 네이버나우 <당신브랜드연구소> 조연심의브랜드쇼 - 캠퍼스멘토 안광배 대표 편

소통인터뷰 & 토크쇼/조연심의 브랜드쇼

by 지식소통가 2022. 10. 13. 07:44

본문

728x90

#퍼스널브랜딩전문방송
#네이버오디오클립 #네아버나우 #당신브랜드연구소

대한민국 최고에게 #퍼스널브랜드를 묻는 #조연심의브랜드쇼 이번 게스트는
#진로분야의황태자
전국 초중고 5500여개 중 4000여개 학교와 연결되어 있는 진로교육의 중심 #캠퍼스멘토 #안광배 대표였다.



#개인브랜드방정식 5T 핵심질문 중 자신만의 훈련법에 대한 답변이 인상적이었다.  #퍼스널브랜딩 구축 과정과 일치했기 때문이다.

안광배 대표를 이 자리로 이끈 노하우 3
첫째, 나의 철학을 기업 철학으로 명문화했다. 고로 함께 하는 누구나 같은 가치로 한 방향을 보게 했다.

둘째, 빠른 실행력으로 더 많은 도전에 힘을 보탰다. 신속한 결정을 내릴 수 있던 요인인 커다란 성공이 아니라 내가 실패를 감당할 수 있는가를 묻고 감당할 수 있다면 도전하는 식이었다. 직원들의 도전도 같은 맥락으로 지원했다.

셋째, 눈 잎의 작은 목표에 집중했다. 너무 큰 목표는 현재의 나에게 버거울 수 있다. 철학을 통해 어디로 왜 가야 하는지를 알고 있기에 지금 당면한 문제해결과 작은 목표달성에 온 힘을 쏟았다.



퍼스널브랜딩도 마찬가지다.
브랜드는 자신의 정체성이 담긴 철학을 명문화하고, 현재 나의 위치에서 이상적인 브랜드로 가기 위해 필요한 온오프라인 프로젝트를 꾸준하고 일관되게 하며 TOBE-ASIS 사이의 간극을 축적된 포트폴리오의 합으로 메꾸며 만들어진다.

창업 10주년 행사에서 공동 창업자들과 10년 전 약속으로 했던 밀린 월급과 보너스를 좋은 자동차와 보너스로 보답했다며 미소짓던 안광배 대표의 선한 모습이 생생하다.

진로교육으로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자는 캠퍼스멘토의 기업철학에 맞게 대한민국 진로교육 분야의 메카로 커다란 영향력의 중심에 자리할 수 있기를 바라며 인터뷰를 마쳤다.

#퍼스널브랜딩그룹 #엠유 #잇츠브랜딩 #인터뷰
#조연심 #퍼스널브랜딩에도공식이있다.

네이버나우 바로가기
https://navernow.onelink.me/o5cK/dkd4zmyi

당신브랜드연구소

[조연심의 브랜드쇼] 안광배 X 조연심

navernow.onelink.me


네이버 오디오클립 바로가기
https://audioclip.naver.com/channels/1340/clips/191

[조연심의 브랜드쇼] 안광배 X 조연심 (by 엠유주식회사)

audioclip.naver.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