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17일 목요일 오전 10시 책에서 길을 찾는 북TV365 시즌3가 시작!
첫번째 순서로 조연심의 브랜드쇼- 이윤화의 [지리산은 맛있다] 편이 유스트림 생방송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개편으로 새롭게 시작된 코너- 봄온데이트
아나운서 전문 봄온아카데미 출신 아나운서가 직접 꾸미는 15분 저자와의 미니데이트...
첫 무대를 준비한 김경희 아나운서...
오늘의 게스트 [지리산은 맛있다]의 이윤화 저자와 사전 리허설까지 하며 진지하게 준비하고 바로 스텐바이 큐!
드디어 오전 10시 조연심의 브랜드쇼가 시작되었다.
이윤화 대표와의 인연은 벌써 햇수로 5년이 다 되어간다...
식문화콘텐츠기획자, 향토음식전문가인 이윤화 대표는 집단지성 브랜드네트워크 40라운드에서 함께 함께 하는 인연이다. 그래서인지 그 어떤 게스트보다 친근하고 편한 마음에 행복한 방송을 진행할 수 있었다.
계란의 노른자처럼 살고 싶다는 이윤화 대표..
마요네즈는 물과 기름을 섞어 만드는 것인데 섞이지 않는 둘을 섞이게 만드는 게 바로 계란의 노른자란다.
그런 계란 노른자같은 사람이 되고 싶다는 말에 진정한 고수의 철학이 담겨 있었다.
식탐이 많았던 그녀는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며 여행처럼 삶을 즐기고 있다..
내가 꿈꾸는 진정한 에우다이모니아의 삶을 살고 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닐 듯,,,
그녀만의 훈련법을 들려달라고 했더니 어록같은 말을 남겼다.
"이건 고난이 아니라 게임이다. 스릴이 넘칠수록 게임의 묘미가 넘친다."
삶의 고비마다 어떤 마음자세로 순간순간을 넘기는지 그녀의 지혜를 엿볼 수 있는 순간이었다.
매 순간순간이 최고의 때라 생각한다고...
앞으로 이루고 싶은 꿈 중 하나는 사옥을 짓는 거란다..
이 책 [지리산은 맛있다]를 한 마디로 소개해달라는 말에
"지리산은 맛있다. 그러나 인생은 더 맛있다!." 라는 답을 들려 주었다.
진짜 이런 게 고수와의 대화 아닐까 싶다.
지리산 여행시에 반드시 동행해야 할 가이드 북으로 추천하고 싶다.
전현무, 노현정, 문지애, 오정연 등 국내 내노라하는 아나운서를 양성하는 봄온아카데미에서 진행된 북TV365 시즌 3
앞으로의 무대가 기대되는 스타트였다.
함께 해 주신 분들과 기념촬영!!!
다음 주 10월 24일 방송 예고
북TV365 최은정의 북쇼핑쇼 - 송수용의 [들이대 DID]
봄온아카데미